우정사

M-19

운영관리자 | 2010.05.14 12:21 | 조회 8916
스커트 당김 스트랩 & 원터치 조절 식 스트랩 어저스터 마스크의 메인 프레임
측면에 버클을 갖춘 기존 제품과는 달리, 마스크 스커트의 측면으로부터 스트랩을 직접 이끄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회전식 어드저스터나 5단계 가변식 어드저스터는 갖추고 있지 않지만, 부드러운 소재의 특성으로인해 마스크 스트랩을 무리 없이 자연스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구조상, 메인프레임을 간결케 하기 위해 스마트한 디자인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구조의 스트랩 어드저스터에 의해, 스트랩의 길이 조정이 간편해졌습니다.
이퀄라이징의 간편성 향상, 비강이 잘 보이지 않는 불투명 가공
전체적으로 약간은 얇고 부드러운 마스크 스커트를 채택한 것과 코를 잡기 쉬운 구조에, 손가락을깊게 넣을 수 있는 스커트 형상을 채택한 것으로,이퀄라이징의 간편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M-19 마스크 스커트의 코 아래 부분은 시보 가공(주름 가공)을 했습니다. 불투명하여 비강이 잘 보이지 않아, 몸가짐에 신경을 쓰는여성에게는 반가운 배려라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마스크 스커트의 코 아래부분의 안쪽 중앙에 작은 돌기를 마련해 스커트와 비강 사이에 틈새가 생기기 쉬운 구조를 채택, 이것으로 인해 코로부터 숨의 흐름이 좋아져, 마스크 블로우가 보다 용이해졌습니다.
코 잡기가 용이한 프레임 디자인
손가락으로 코를 잡을 필요 없는 이퀄라이징이 가능한 경우는 없었으며, 실제 대다수의 다이버는 코를 잡고 이퀄라이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안식 마스크의 선두주자로서 넓은 시야를 확보하면서 이퀄라이징을 위해 손가락이 제대로 쥐어지는, 편한 이퀄라이징이 가능한 모양으로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중요한 포인트가 된 것이 바로 코 가로 부분의 프레임 디자인입니다. 넓은 시야를 확보하려면 프레임을 코에 가깝게 만들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로 코의 양 측면에 여유가 있는 이상적인 프레임디자인을 추구하였습니다. 그에 더해 넓은 시야를실현하기 위해 렌즈 하부를 눈에 가까워지도록경사진 모양으로 실리콘 스커트가 만들어졌습니다. 「M-19는 코를 쥐어 잡기 쉽고 넓은 시야를 확보 가능」하게 하는 한편, 상반되는 조건을 프레임 스커트의 절묘한 디자인 형태로 의해 양립하였습니다.
메탈릭 컬러
자동차의 보디와 같은 칼라를 이미지화 해,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을 연출, 특히「남성의 눈길을 끄는 새로운 색」이라 할 수 있는 컨셉이 메탈릭 시리즈의 특징입니다.
-MBL(메탈릭 블루) 진한색의 블루. 쿨 한 분위기를 표현
-MDR(메탈릭 레드) 차분한 가운데에서도 힘 있고 참신한 적극성을 표현
-MS(메탈릭 실버) 베이직 하면서 떫은 느낌의 색상에 금속의 중후함을 표현
이러한 색상으로, 힘 있는 직선과 매끈한 곡선이 절묘하게 매치된 프레임과 융합되어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 했습니다. 또한 SP-175 스노클의 같은 색상과 매치가가능합니다.
빛의 반사를 억제하는 시보 가공
M-19QB, M-19, M-17QB에는 실리콘 스커트내부 측면의 표면이 까칠까칠해, 광택이 없는시보 가공을 채택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특별한블랙 실리콘 마스크로서 마스크에 들어오는 빛이 실리콘 스커트의 측 벽면에 반사되어 렌즈면으로 튀어 올라오면 난반사됨으로, 매우 보기안 좋은 마스크가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 시보가공을 하는 것만으로 렌즈가 반짝반짝 반사되는 것이 억제되어 다이빙 중의 경치나 생물 등이 보기 쉬움은 물론, 수중사진이나 비디오 촬영 시 피사체에 집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3개(1/1페이지)